fnctId=bbs,fnctNo=39
- 작성일
- 2021.04.08
- 작성자
- 이나현 (기획평가과 조교)
- 조회수
- 153
공간비용채산제 도입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 개최 알림
1. 우리 대학은 상위 수준의 교사확보율 및 초과 공간 사용에도 불구하고
구성원들의 공간 배분 및 교육‧연구 공간 부족에 대한 지속적인 민원제기를 받고 있으며,
교육부 종합감사(’20.5.)에서는 대학시설 기준면적의 산출기준 및 초과공간사용 시
후속조치 부재에 대한 제도적 개선이 요구되었습니다.
2. 이에, 대학의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공간관리 제도를 개선하고자
전부서 대상 공간비용채산제 도입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구성원분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가. 일 시: 2021. 4. 5.(월)~4.12.(월)
나. 주 소: https://cms2.gwnu.ac.kr/DocZoomShareHub/ContentViewer/admin4_2t7p7ssybbu563wn?playeronly=true
*크롬, 네이버 웨일 사용권장
다. 의견제출: 2021.4.12.(월)까지 전자문서로 제출
붙임 공간비용채산제 도입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 의견서(서식) 1부
*공문, 웹메일 발송 완료
문의사항: 기획평가과 이나현(033-640-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