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혁신을 위한” 강릉원주대학교 2023년 시무식 개최
- 작성일
- 2023.01.04
- 작성자
- 대외협력실
- 조회수
- 154
“ ESG 경영혁신을 위한 ”
강릉원주대학교 2023년 시무식 개최
강릉원주대학교(총장 반선섭)는 2023년 시무식을 1월 2일(월) 오전 11시 교육지원센터 119호에서 개최했다.
시무식 행사에서 모범공무원 정부포상과 학사관리 업무 유공자, 국민교육 발전 유공자 등 2명에게 부총리겸 교육부 장관 표창을, 산학협력 유공교원 8명에게 강릉원주대학교 총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반선섭 총장 신년사, 대학 구성원 간 새해 인사로 대학 발전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반선섭 총장은 신년사에서 “강릉원주대는 2021년 교육부 3주기 대학 기본역량진단평가‘일반재정지원대학’선정을 바탕으로, 지난 2022년에는 대학혁신지원사업, 국립대학육성지원사업, LINC3.0사업, 고교교육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특히, RIS 사업(지자체-대학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도 강원대학교와 협력하여 수주하는데 성공하여, 소위 국가재정지원사업 5관왕 달성이라는 우리 대학 개교 이래 최대의 실적을 달성하였으며, 금년에는 스포츠 콤플렉스(수영장)(82억)을 4월 준공예정이며, 자연1호관 리모델링 사업(210억), 정문개선사업(31억)을 시행하여 교육․연구시설 개선은 물론 대학의 이미지를 획기적으로 제고함과 동시에 구내식당 리모델링 등 복지시설 확충도 추진할 것이다." 라고 말했으며, "우리 대학도 고등교육과 관련된 제도적인 변화에 대응하여 대학경쟁력 제고와 성과관리 강화 및 행정효율 극대화하고, 대학이 지역사회의 발전을 주도하며 상생․발전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여 고등교육 환경변화에 대응하여 생존에 대비해야한다." 고 당부했다. ‘학생들이 희망을 갖는 대학, 교수들이 보람을 느끼는 대학, 직원들이 행복을 느끼는 대학, 지역사회에서 소중히 여기는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산학협력단 유공 교원 표창은 총연구비 부문에 토목공학과 박상덕 교수가 최우수상을 식물생명과학과 하정민 교수,관광경영학과 강상국 교수가 우수상을 받았다. 간접비 부문 최우수상에 기계공학과 이종석 교수, 우수상에 토목공학과 윤찬영 교수, 자치행정학과 이대웅 교수가 우수상을 받았다. 기술이전수입 부문 최우수상에 식품가공유통학과 신정아 교수가, 전자공학과 김영래 교수가 우수상을 받았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