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613
[학생성공지원과]2025학년도 커리어로드맵 공모전 참여 안내
- 작성일
- 2025.04.16
- 작성자
- 김현영 (학생성공지원과 직원)
- 조회수
- 464
[2025학년도 커리어 로드맵 공모전 안내]
1. 행사일시
<사전특강>
1) 사전특강 - 커리어 로드맵 구축방법 특강 : 2025. 4. 24 (목) 6시~9시
<공모전>
1. 공모전 운영 일정
1) 공모접수기간 - 2025. 4. 24.(목) ~ 5. 12(월)
2) 서류심사 결과발표 : 2025. 5. 16. (금) 예정
3) 우수 참여자 컨설팅 : 2025. 5. 19. (월) ~ 5. 30. (금) (우수참여자 10명 온라인 컨설팅 진행)
4) 우수 참여자 10명 본선 발표심사 : 2025. 6. 2.(월) 15:00 (예정)
2. 참여방법 (※첨부 양식 다운받아 이메일 제출 )
- (서식1) 커리어 로드맵 공모전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 (서식2) 커리어 로드맵 공모전 참가양식
- 분량 최대 A4 10장 이내
이메일 제출 : thinkdiff2024@gmail.com
*** 파일명 "커리어 로드맵(학번_이름)" 으로 제출
3. 참여대상
- 우리학교 재학생 1, 2, 3학년
5. 시상 계획
-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7명 각 10만원
(시상 선발 규모는 신청인원 대비 조정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음)
6. 문의사항
- 하이시스템 프로그램 설명 상세히 참고 후 문의
- 학생성공지원과 033)640-3031